비트코인 폭락 원인 전망 경험

비트코인 폭락 원인 전망 경험


요 며칠 비트코인이 폭락하면서 많은 투자자들이 밤에 잠을 자지 못하고 가상화폐 차트만 바라보고 있었을 겁니다. 하루하루 10%씩 계단식으로 떨어지다가 비트코인이 폭락이 왔는데요 그 원인과 조정에 대한 경험을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프라는 것을 말이죠.

 

 

비트코인 폭락 원인

 

오랜기간 가상화폐 비트코인을 했던 분이라면 차트를 믿지는 않지만 어느 부분 아래까지 내려가야 올라갈 거란 생각을 합니다. 저는 비트는 없지만 남들이 모두 고개를 절래 절래 흔드는 이오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오스 차트를 보면 일차트 6천 원을 찍고 가야 하기 때문에 그 가격이 올 거라 생각은 했는데 오히려 시원하게 빨리 와서 이제는 상승 국면일 가능성이 높구나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지금 뉴스를 잘보세요. 가상화폐 내리막은 지금이 아니랍니다. 좀 더 곪아 터져야 한다 생각이 들어요, 몇 년 전에도 그랬고 그 당시 김프가 엄청 껴서 정부가 이런저런 말을 하고 그때도 미국과 함께 제재 이야기가 나오면서 급락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후 김프는 꺼지고 바통을 이어받은 외국에서 상승을 주도합니다.

 

이 말인즉 다음 타자는 외국에서 리드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이 드네요. 여기까지가 조정이 맞다면 말이죠, 일단 모든 가상화폐를 잘 보세요 쉽게 이야기할게요, 차트 보면 상승 하늘 색선 터치하고 내렸다가 올라오고 있죠, 여기서 조금 횡보하다가 올해 마지막 재상승을 하지 않을까 개인적 생각을 해봅니다.

 

 

 

▣ 차트한번 볼까요

 

비트코인-전망
가상화폐 차트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두 개의 코인입니다. 뭐 투자하려고 한 게 아니라 4년 전인가 오 년 전에 박상기의 난 때부터 가지고 있던 코인입니다. 너무 많이 떨어져서, 팔지도 못하고 그냥 가지고 있어요. 이오스 평단이 2만 원이 넘고 퀀텀은 8만 원 때부터 사모았으니 간 평단 계산도 안되네요. 이런 사람이 가상화폐를 이야기하니깐 믿음이 안 가지요.

 

 

여긴 투자라기보다 투기에 가깝습니다. 즉 차트 이런 것도 아니고 경험이 더 중요하고요, 위에 빠져나가지 못하고 물려 있는 코인들은 그때의 기억으로 인생 열심히 살자는 경험으로 계속 나둡니다. 그렇게 나 두었던 다른 코인들은 모두 본전이 와서 좋은 것에 사용하였고요.

 

기다리면 다 온다는 이야기는 맞는 것 같은데 이오스, 저 코인은 정말 대단한 코인입니다. 얼마나 무슨 일을 내려고 가장 핫했던 메이저 코인이 내릴 때 1등, 올라갈 때 꼴등을 하는지 지금은 웃지만 솔직히 잃은 돈을 생각하면 웃을 수는 없네요. 비트코인 폭락 원인 개인적 의견입니다.

 

 

 

비트코인-사진
비트코인

비트코인 폭락 원인 전망

 

여러분은 비트코인을 보면서 화폐의 가치로는 없다고 생각이 드실 겁니다. 그냥 첫 코인이고 의미를 부여하는 것 말고는 딱히 스잘 대기 없는 코인이라고 그렇게 생각이 들 겁니다. 그러나 가상화폐를 이끌고 있는 그들에게는 비트코인을 이용한 다른 코인들의 종속 여부 통제 가능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는 거라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이오스 이 3가지를 중점으로 본 이유가 자신만의 마켓을 가지고 있다. 기존에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이 독차지하고 있던 마켓을 이오스가 이오스를 이용해서 다른 코인을 살 수 있는 마켓이 생긴다고 그것에 가치를 부여했습니다.

 

어쩌면 이러한 이오스의 가치에 무언가 방해공작 또는 엄청난 무언가로 꾸미고 있다 이런 가상 생각도 해볼 수 있습니다. 왜냐 이건 너무하거든요, 분명 무언가 있긴 있을 겁니다. 이오스의 가치는 두 대장과 더불어 자신의 이름으로 다른 코인을 살 수 있는 마켓을 가졌다는 것 그것이 미래의 팩트입니다.

 

엇 쓰다 보니 이오스 자랑거리를 이야기했네요. 물론 지금은 제일 못난이 코인이지만, 빌빌 기고 있는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 비트코인 폭락 원인은 잘 짜인 흐름이라고 생각합니다.

 

몇 년 전과 똑같아요. 박상기의 난, 은성수의 난이 비슷한데 박상기 씨의 난에 비하면 은성수의 난은 많이 미약하죠, 게임 자체가 안됩니다. 이건 난도 아니고 그냥 동네급이죠. 이처럼 비슷한 제재가 시작됩니다.

 

비트코인 제재가 된 시점은 횡보할 때 다른 알트코인들이 급상승하면서 여기저기 제재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이 어느 정도 폭락을 했습니다. 그런 후 알트코인들은 박살이 나고, 숨 고르기를 한 후 재차 더욱더 급상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징조는 아래와 같습니다.

 

  • 김프가 맞추어진다
  • 역프가 나온다
  • 해외 코인들이 급상승한다
  • 특정 코인들이 급상승한다
  • 투 더 문
  • 조정
  • 제재, 제재 , 제재
  • 폭락, 폭락, 폭락

 

 

이랬던 것 같네요. 여러분 여기서 비트코인 상승이 끝날 것 같네요. 그러면 기존 비트코인의 차트와 시대적 배경을 봤을 때 새로운 국면의 새로운 폭락장이 되겠네요. 그게 아니라면 기존처럼 재상승을 위해 움직일 거라 생각합니다.

 

 

즉 비트코인의 폭락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제재와 미국, 외국 나라들의 제재가 있겠지만 늘 그랬습니다. 그런데도 비트코인은 올랐습니다. 엄청난 제재가 나오기 전까지 지금의 몇 배의 수위가 상승되어야 합니다. 그때 한번 보시죠. 이상으로 비트코인 폭락 원인 전망 경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가상화폐 열풍 너도나도 투자 전망

몇 년 전에 제가 투자하던 그때가 생각이 납니다. 그 당시 엄청난 과열로 가상화폐 시장을 대한민국이 이끌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의 박상기 님의 말 한마디에 엄청난 돈이 증발해 버리

love9912035.tistory.com

 

 

비트코인 세금 가상화폐 얼마나 오르나

요즘 또 정부에서 비트코인의 발목을 잡으려고 시도하는 게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비트코인 세금 내년에 얼마나 오르는지 알고 계시나요. 가상화폐 내년 세금 책정 방법에 대하

love991203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