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상승 팁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상승 팁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시는 분들 어떻게 수익을 내고 계신가요? 그냥 글만 적고 있는가요? 그게 아니라면 자신의 글을 분석하고 애널릭틱스와 같은 프로그램에서 어떤글에서 수익이 나는지 파악하고 계시는지요. 지금은 별게 아니지만,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스스로 분석하는 사람과 수익의 차이는 많이 나게 됩니다.

 

 

" 아래 글에서 꼭 챙겨야할 내용이 있습니다. 혹시 그렇게 안하고 있지는 않으시겠죠, 확인 한번 해보세요. "

 

 

애드센스-수익-상승방법
수익 상승 비법

애드센스 수익 상승 팁

 

제가 여러분께 해드릴수 있는 말은 별로 없지만, 그래도 꼭 자신이 쓴글에 대해서 수익 분석은 꼭 하시라고 이야기 드리고 싶네요. 간단한 예로 한 포스팅에서 하루 방문자가 1000명에  100클릭 수익이 10달러가 나고, 다른 하나의 글은 하루 방문자가 50명에 3클릭에 3달러가 난다면, 우리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앞의 방문자 1000명이 들어오는 포스팅은 그것을 활용해서 다른 포스팅과 연계 될수 있도록 조금 변경하는것도 좋은 방법일수 있습니다. 그리고 뒤에 50명에 들어오고 3클릭으로 3달러가 나는 포스팅은 검색 유입 비율에 비하여 고수익이 나는 상황입니다. 이럴땐 해당 포스팅은 검색유입으로 힘들기 때문에 외부유입으로 돌려야 합니다.

 

  • 1클릭 단가가 높기 때문에 수익상승 효과가 높습니다.
  • 그러므로 외부유입으로 돌리면 바로 효과가 나옵니다.
  • 외부유입이란 (카페, 밴드, 지식인, SNS등) 외부 방문객을 유입하는것.

 

포스팅에 대한 분석이 어느정도 나와야지, 방문자가 많은 글은 이전글 삽입과 같은 수정을 통해 다른 머무는 시간을 늘리는것을 고민해야 하고, 단가가 높은 포스팅은 아무글이나 외부유입 돌리는것 보다 그런글 위주로 외부 유입을 한다면, 효과는 배배배가 됩니다. 실험해보면 확실하게 그러한 결과가 나옵니다.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인가요?

이런글을 적는것 자체가 수익형 블로그는 아니라는 말이 아닐까요. 물론 소소한 수익은 벌수 있습니다. 그러나 탄력있는 진정 글하나에 하루 일당 정도 나오는 글은 아니 라는것이죠. 얼마나 벌

love9912035.tistory.com

방문자가 많은글 주의사항

 

방문자가 아무리 많아도 방문자에 비해 수익이 적으면 결코 좋은글 이라고 저는 생각 하지 않습니다. 다만 평균적인 머무는 시간이 높은글이라면 당연히 단가도 높아지고, 해당글의 지수도 높아집니다.

 

방문자에 비해 수익이 저조하다면, 이런경우 조금 손을대서 또다른 수익 연계로 변형 해주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전글 삽입으로 방문자로 하여금 머무는 시간과 다른글에 대한 수익을 발생 시킬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핵심을 채크하세요

 

여기서 중요한 내용이 있습니다. 이전글 삽입할때, 새창띄우기 그것을 해놓을경우 전면광고가 잘 나오지 않습니다. 새창을 띄우는게 아니라 기존창에 글이 나오도록 하여야지 전면광고가 나올 확율이 높습니다.

 

이러한 전면광고는 광고클릭 단가도 높을뿐더러, 성격 급하신 분들의 클릭을 받을 확율 또한 높습니다. 그러니 우리는 이러한 전면 광고가 이전글 넣기에 나올수 있도록 새창띄우기를 없애 주어야 합니다. 간단한예로 제가 아래 이전글 하나 넣어볼게요.

 

 

티스토리 빙 웹마스터 사이트 등록하기

티스토리를 만들고 나서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바로 빙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 등록과 줌 사이트 등록을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구글 서치 콘솔은 티스토리와 연관이 되어 있어 클릭 한 번에 끝

love9912035.tistory.com

 

티스토리-이전글-넣기
이전글 넣기

 

일반적으로 이전 발행글 넣기를 하시고 HTML에 가보시면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있습니다. 제가 긁어와 볼게요. 두개의 사진중 뭐가 변했는지 찾아보세요.

 

티스토리-새창띄우기
target="_blank"
티스토리-새창-안띄우는-방법
target="_blank" 삭제

 

보시다시피 target="_blank" 내용을 삭제 했습니다. 위 문구를 삭제하면 새로운창에 글이 뜨는게 아니라 기존창에 글이 뜨면서 전면광고가 나올 확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야기 할께요. 이전글 넣는 이유가 저는 이거라고 보는데요.

 

물론 이전글 넣으면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날수 있지만, 링크광고가 사라진 지금 그것을 대체하는 광고로 전면광고를 활용하기 위해 저는 이전글 넣는것이지, 전면광고 뜨지도 않는 새로운창 그거 왜띄웁니까? 저는 솔직해 질렵니다.

 

초보자분이 묻던데, 어떤분이 요지만 쏙 빼고 이전광고 넣으라고 합니다. 그런데 target="_blank"을 안가르쳐줘요. 된장국에 된장을 빼버린거죠.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머무는 시간을 늘리는건 좋습니다. 그것보다 더 중요한건 광고가 나와서 수익으로 연결 되는것이 더욱더 중요합니다. 우리는 수익형 블로거 이기 때문입니다.

 

 

 

▣ 이런분도 있습니다.

 

제가 좀 스스로의 글에 취해서 텍스트 많게 글을 적는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오타 그것을 지적하는분들 미안해요. 성격상 제가 적은글 재탕으로 잘 보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할려면 발행전 꼭 한번씩 읽어보고 수정하는게 좋은 방법이기도 하죠.

 

그러나 기분나쁘게 댓글 달 필요는 없잖아요. 그리고 자신의 블로그가 어딘지 공개할수 있는 정도 된다면 충분히 받아들여요. 꼭 그런글 적으면서 왜 떳떳하게 로그인해서 자신을 밝히지 않죠. 그러지 마세요. 절대 발전 하지 못합니다.

 

다른사람이 잘되어야 나도 잘됩니다. 우리끼리 니가 잘했네 내가 잘했네 싸울 필요가 없어요. 경쟁자들이 얼마나 많은데요. 내가 아는 사람이 잘되면 좋은거에요. 모르는사람이 잘하는것 보다, 그래도 소통되는 사람이 잘되면 그것만큼 좋은일이 어딧나요.

 

저도 그렇지만, 마음을 조금더 우리 이쁘게 쓰자고요. 저도 소통을 많이 해야하는데, 요즘 새로운 일들이 많이 생겨서 블로그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 못합니다. 말 한마디라도 서로에게 위로가 되고, 힘이되어주는 멋진 이웃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별로 큰 팁이 아니라고 이야기 하는 사람도 있을겁니다. 그러나 요것을 알고 모르고의 차이는 수익의 큰 영향을 미칠수 있다는것을 상기 시켜 드리고 싶어 적어봤습니다. 왜냐 내이웃이 이글을 보고 저것을 빠트리지 말았으면 하는 생각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상승 팁 글을 마치며, 정말로 내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이 잘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수익 높이는 키워드

역시 블로그는 주제 키워드의 중요성이 100번 강조해도 모자라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블로그로 장기 단기 수익을 위해 정보성 글과 잇슈 성 글을 잘 섞어 글을 적는데요. 포스팅이 몇 개 없는 블

love991203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