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삼산 게스트로 파스타, 화덕피자 맛집 솔직 후기

울산 삼산 게스트로 파스타, 화덕피자 맛집 솔직 후기


오래간 만에 와이프와 파스타 및 화덕피자를 먹기 위해 예약을 해놓은 곳이 울산 산산동에 위치한 게스트로 라는 양식점인데, 필자는 먹어본 그대로의 맛을 솔직 후기로 남겨 봅니다. 사람들이 울산 게스트로를 방문하는 이유에 대한 의견을 남겨 봅니다.

 

게스트로
게스트로

울산 게스트로

 

 

개인적으로 파스타를 정말 많이 좋아하는데, 가장으로써 돈 벌기 바빠 와이프와 이렇게 밖으로 나와서 양식을 먹어본 날이 결혼 초기 빼고 정말 오래간 만인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맛집이라고 자주가는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게스트로를 예약하고 함께 갔는데, 저는 제가 좋아하는 크림 까르보나라가 있어 주문을 하고 화덕피자는 기존에 와이프가 자주 먹던 맛있던 메뉴가 아니라 평소에 안 먹는 피자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리코타 치즈 샐러드 화덕피자를 시켰습니다.

 

일단 게스트로 전체적인 분위기는 깔끔하고 울산 삼산동 공용 주차장 바로 아래에 있어 찾기도 쉽고 창가쪽이 주차장 쪽을 바라봐서 뻥뚤린 느낌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음식 기다리는중
음식 기다리는 중

울산 게스트로 파스타 맛

 

필자는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당연히 그런 맛있줄 알고 시켰는데, 생각보다 짭짤한 맛으로 개인적으로는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습니다. 와이프가 먹으면서 미트볼로제, 씨푸드 베이컨 토마토도 맛나는데 이러길래, 그럼 진작에 그걸로 시키지 했더니, 크림 파스타 먹는다며, 이 말에 할 말을 잃었습니다.

 

맛이 없다는것이 아니라, 제가 좋아하는 크림 스파게티가 아니었던 것이죠. 다시 읽어보니 엔초비 크림 까르보나라였던 것입니다. 엔초비는 절임 짠맛이 나는 게 특징인데, 어쩐지 짜서 싫었던 이유가 있었습니다. 제대로 읽어볼걸, 약간 짭짤함과 크림의 조합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선택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 까르보나라 모습

엔초비 크림 까르보나라
엔초비 크림 까르보나라

 

 

리코타 치즈 샐러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

울산 게스트로 화덕피자

 

 

이집이 화덕피자 맛집이라고 하도 그래서 정말 기대하고 갔습니다. 필자 또한 이런 것을 정말 좋아하기에, 어디 출장 가면 해당 지역 화덕피자 맛집은 지인들과 자주 갔었기에, 얼마나 맛있는지 기대하고 갔습니다.

 

와이프가 맛있다고 하는 페퍼로니도 맛있고, 바질페스토 칠리도 맛있고 하면서 이야기 했는데, 막상 시키는 건 리코타 치즈 샐러드를 시킵니다. 화덕피자 시키라고 했더니 먼 샐러드를 시키냐고 물으니 이게, 한 번도 먹어보지 않은 메뉴라서 화덕피자 맞다고 이거 먹으랍니다.

 

일단 비쥬얼은 나름 시금치와 하얀 리코타치즈가 어울려 예쁩니다. 그래서 한 조각 떠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저랑은 맞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시금치 또한 별맞이 느껴지지 않는데, 하얀색 리코타치즈는 아무런 맛이 나지 않아 약간 고소한 맛 빼고, 개인적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그래도, 말린 베리와 아몬드 함께 먹으면 그 고소한 맛포함 달달함 때문에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말린 베리가 많이 없기에 나머지는 하얀 크림 같은 치즈가 느끼하게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하얀 크림치즈 같은 것을 옆으로 치우고, 화덕피자만 먹어보니 이건 쫄깃쫄깃 맛있네요. 분명 개인적인 취향이 가득하지만, 화덕피자의 맛을 느껴보시려면, 기본 피자 같은 가격대도 좋은 마르게리타를 먹어보면 좋을 것 같네요. 칠리 페페로니와 같은 화덕피자 말입니다.

 

 

오이지
깔끔한 맛

울산 게스트로 솔직 후기

 

위에 쓴 글을 보면, 해당 음식점에 좋은 점수를 안 주는 것 같지만, 개인적 나름 후기를 적어본 것입니다. 이번에 저는 첫 방문이라 메뉴 선택이 잘못된 것 같고, 와이프는 맛집 맞다고 이야기하는 곳이 울산 삼산 게스트로 입니다.

 

처음 울산 게스트로 방문 시, 사람들이 맛있다고 하는 파스타 및 화덕피자를 먼저 드셔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처럼 와이프가 기존에 먹어보지 않은 것을 선택하여 먹을 시, 취향가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젊은 연인 또는 가족들과 함께 간단하게 식사 한번 하기에는 충분히 좋은 분위기와 맛을 느낄 수 있는 울산 파스타, 화덕피자 맛집임에는 틀림없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울산 삼산 게스트로 파스타, 화덕피자 맛집 솔직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울산 양남 팥빙수 맛집 화소담 까페 추천

날씨가 더워지니 시원한 팥빙수가 먹고 싶어 집니다. 옛날 느낌의 팥빙수 팥이 맛있고 분위기 좋은 울산아래 양남에 위치한 화소담 까페를 빙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팥빙수 맛있는 까페 부모

nscer.com

 

 

언양 농도 한옥카페 정식 추천

겨울철 날씨도 추운데 가까운 외각으로 나가고 싶다면, 언양 농도 한옥카페를 추천해봅니다. 가족들과 농도 정식 세트인 비빔밥으로 밥도 해결하고 옆에 카페에 들러서 맛있는 차와 빵을 먹을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