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방향제 싸구려 향수 가격

차량 방향제 싸구려 향수 가격


차량 방향제 어떤것을 쓰고 있습니까? 차에 관심이 많은 사람일수록 좋은 향수를 쓰고 있을 겁니다, 일반적인 차량 방향제를 쓰면서 고급스러운 향내가 나기를 바래서는 안됩니다. 차량 방향제 괜찮은 은은한 향내가 나는 제품을 쓸려면 가격대가 어느정도 되어야 할까요? 그러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평가도 좋고, 많은 사람들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일반적인 등급보다 조금더 1-2천원 더비싼 윗등급으로 구입했지만, 역시나 1-2만원대에서는 고급스러운 은은한 차량 방향제는 없는것 같습니다.

 

 

방향제-가격
가격차이 향기차이

차량 방향제 싸구려 아닌 가격대는

 

그저 차량에 찌든 냄새를 제거할려고 구입하는 방향제라면 모를까,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를 담고 싶은 차량 방향제라면 1-2만원대에서는 개인적으로 찾기 힘들다고 생각 합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긴 하지만, 고급진 향내에 대한 냄새는 무언가 다르다는것을 대부분의 사람들은 알수 있습니다. 그걸 알면서도 혹시나 모르는 가성비 좋은 제품이 있을까 하며 여러군데 제품을 구입해 본결과 전부다 딱 가격만큼의 향기를 내어 주었습니다.

 

 

▣ 평을보고 속지마세요

 

대부분 평을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좋습니다. 아래에 자세히 보면 제품을 받고 써주는 글이 대부분 입니다. 블로그 뿐만 아니라, 쿠팡 후기글 또한 맨 아래를 보면 상품을 받고 써준 글들이 엄청 많습니다. 그것외 대부분 돈을 지불하고 알바들이 써준 글들도 많습니다.

 

속는 샘 치고 사봤는데, 후기글처럼 고급스러운 향내는 나지 않고, 조잡한 규격, 균일한 뚜껑 등 딱 가격대에 맞는 무언가 부족한 싸구려 느낌을 저는 확 받았네요. 차량용 디퓨저는 다를 줄 알았는데, 정말 실망입니다. 개인적 의견이니간 참고만 해주세요.

 

 

방향제-디퓨저
차량 방향제

제대로 된 은은한 제품 가격

 

최소 3만원이상의 디퓨저 제품을 구매하세요. 3만원이지만 원가는 5만원 이상 세일하는 제품을 구입하시길 추천 합니다. 향기를 맡아보면 알겠지만, 진한 냄새가 아닌 은은하며 청량한 느낌의 향기가 납니다.

 

 

이러한 느낌의 차이가 바로 가격의 차이라고 저는 생각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간과 하는것이 있습니다. 아침에 차문을 열때 은은하게 내 콧속으로 들어오는 향기의 느낌으로 인해 첫 시작의 기분이 정말 상쾌할수 있습니다.

 

 

▣ 특히 새차량

 

뽑은지 얼마 안된 차량들 새차 냄새도 제거하고 은은하고 고급진 향내에 대한 꿈을 꿉니다. 그러나 현실은 쿠팡이나 네이버 이런곳에 1만원대의 1+1 싸구려 향기를 상품평을 보고 정말 좋은가 하면서 구입하게 됩니다.

 

그런 향기만을 맡아봤다면, 좋다고 말할수도 있습니다. 저는 우연한 기회에 맡아본 고가의 차량 방향제 및 디퓨저, 왜 돈을 더 주고 이러한 제품들을 구입하는지 알겠습니다. 1만원 주고 2달 쓸바에, 3-5만원 주고 3-4개월을 쓰는게 훨씬더 좋습니다.

 

향기가 독해서 창문을 열어야 하나요? 머리가 아플정도로 향기가 진한가요? 도대체 어떤 제품을 쓰고 있나요? 꼭 차량용이 아니어도 됩니다. 집에서 은은한 향기를 내고 있는 디퓨저 제품들을 차량에도 놔둬 보세요. 오히려 그것들이 내차를 타는 사람들에게서 호평을 받을수 있답니다.

 

 

차량-디퓨저-가격
무언가 부족함

남들은 가성비 제품을 추천하는데

 

저는 방향제는 가성비로 추천받아봐도 1만원짜리 제품에서 머리가 아프지 않고, 은은한 향기를내는 제품을 본적이 없습니다. 저의 경험이 짧아서 그럴수도 있지만, 차량 방향제는 향수처럼 분명 좋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다만 조금 비싸서 그렇지만, 1만원 가성비 제품의 향기를 맡기보다는 조금더 투자해서 당신의 차량에서 은은한 향기가 코끝을 자극하길 바래봅니다.

 

제가 이 포스팅에서 하고 싶은 말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제품을 얻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요즘 세상이 일단 싸고 좋은 제품을 원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업자들은 좋지도 않은 제품을 좋은 제품인것 마냥 댓글 알바들을 사서 우리들의 눈을 속이고 있습니다.

 

그런 후기글에 낚여서 싸지도 않은 제품을 비싸게 주고 사게 됩니다. 이러한 현실은 우리가 만든것이기에 이제는 후기글도 잘보고 구입해야 하는 세상이 왔습니다. 이러한 세상에서 진실을 얻으려면, 싸고 좋은 제품은 없으며, 좋은 제품은 그만한 가격을 지불해야 얻을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인지해야 합니다.

 

 

이상으로 차량 방향제 싸구려 향수 가격 글을 줄여 봅니다. 꼭 차량 방향제를 구입할 필요는 없다 생각이 드네요. 좋은 향기를 낼수 있는 제품을 차에 넣어 두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향기 좋은 입욕제를 하나 차에 넣어두니 몇 달간 정말 고급진 향내가 났던 적이 있네요.

 

 

▣ 차량 휴대폰 거치대 디자인 굿

 

 

K8 휴대폰 거치대 스틸리 젠틀맨 추천

이번에 차량을 K8로 바꾸면서 다 좋긴 한데, 휴대폰을 나둘만한 마땅한 위치가 보이지 않습니다. 휴대폰 영상도 가끔 봐야 하기 때문에 K8에 어울리는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를 알아보다가 스틸리

love991203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