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치료 후기 원인

이명 치료 후기 원인


이명이 시작된지 몇 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명 정말로 불치병이라고 말하듯 잘 나아지지 않습니다, 이비인후과에 가면 이미 고주파 신경이 나빠져서 아무 소용이 없다고 하지만, 귀가 너무 시끄러워서 이대로 나둘수 없는 상태라 이리저리 이명 치료 방법을 찾아봅니다. 이러한 이명 치료 후기를 아래 이야기해볼게요.

 

 

귀-지압-스틱
지압봉

이명 치료

 

너무 열심히 살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귀에 소리가 나는 것을 그냥 그럴려니 나두다 보니 어느 순간 양쪽 귀에서 시끄러운 삐익 소리가 365일 계속 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병원을 찾아가서 귀 청력 검사를 했는데 결과는 이미 나빠진 청력은 어쩔 수 없다고 합니다.

 

 

또한 스테로이드제만 줄 뿐, 일반 병원에서는 어떠한 방법이 없나 봅니다. 여러 군데 병원을 다녔는데 의사 선생님이 하시는 말씀이 어쩔수 없는것에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너무 신경 쓰다 보면 돈만 허비한다고 이야기하네요.

 

그 말인 즉 말도 안되는 한약이나, 이명에 좋다는 여러가지 음식들을 이야기 하나 봅니다. 그말도 이해갑니다. 저도 한약을 몇번이나 지어 먹고, 이명에 좋다는 음식들을 그렇게 먹었는데 효과는 없네요. 오히려 하루하루 이명소리만 커져갑니다.

 

 

▣ 개인적 이명 치료

 

이명에 신경을 쓰다보면 어느순간 심적인 압박감이 오며, 심한경우 밤잠을 잘수가 없습니다. 그만큼 귀에서 들리는 커다란 이명소리는 사람을 힘들게 하네요. 저는 순간적으로 심적인 압박이 올때 오래된 이비인후과에 갑니다.

 

이유는 그곳의 의사선생님이 나이가 지긋하신데, 마음 편하게 이야기를 해주시거든요. 이명이란것이 신경이 손상되서 그런건 맞는데, 나이들면 많은 사람들이 이와 같은 증상을 겪고 있는데 아무렇지 않게 살고 있으니 너무 신경 안 써도 된다고 합니다.

 

최첨단 기술의 유명한 병원보다, 오래된 병원의 연세 드신 선생님 말씀이 마음을 평온하게 하네요. 심적으로 힘들때 잘 이야기해주는 병원에 가서 이야기를 하면서 마음을 풀어주었고, 인터넷을 뒤치고, 유튜브를 찾아보니 지압이 그렇게 좋다고 해서 몇달 따라했더니 차도가 있습니다.

 

막 엄청 많이 나아졌다가 아니라, 이명 소리가 조금 줄어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며칠 해서는 아무런 효과가 없었는데, 매일매일 1시간 정도 유튜브 따라서 누르니깐 이명뿐만 아니라 혈액순환도 잘되고 좋은 것 같네요.

 

 

▣ 귀 지압 스틱 구입

 

나름 효과가 있어서 귀 지압 스틱까지 구매해서 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하시면 이명이 조금 호전될 수도 있을것 같네요. 저는 꾸준히 해볼려고 합니다. 이명소리가 엄청 심했는데, 조금 줄어드는 느낌이 들고 있어서, 매일 매일 1시간씩 발, 발등, 손등, 귀등의 혈에 지압 스틱을 눌러주고 있습니다.

 

 

귀-지압-봉
귀 지압봉

이명 증상 원인

 

이명의 원인은 다양 합니다. 그러나 제가 생각하는 이명의 원인은 스트레스 때문인것 같습니다. 자신이 이명인지도 인지하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는 삶을 살고 있다가 어느순간 돌아보니 이것이 돌발성 난청과 같은 이명인지 모르고 지내다가 결국 만성 이명이 된것 같습니다.

 

만약 돌발성 난청이면 빨리 병원에가서 치료를 받으면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저처럼 오래된 이명은 잘 잡하지가 않습니다. 최근 뉴스를 보니깐 이명이 종양 때문에 그럴 수도 있다고 하는데, 그래서 조만간 뇌 MRI 한번 찍어봐야겠습니다.

 

 

▣ 이명 증상

  • 귀에서 다양한 소리가 납니다
  • 저는 삐이익 소리가 아주 크게 납니다
  • 한쪽 귀 또는 양쪽 귀에서 들립니다
  • 어느 순간 나타났다 사라질 수 있습니다
  • 만성은 365일 매일 이익과 같은 소리가 납니다

 

귀 이명 고치기 쉽지 않은 불치병 같은 증상이지만, 분명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고치는 방법이 나올 거라 생각하며, 이명이 심한 경우 고기보다는 채소와 같은 음식과, 인터넷 찾아보시고 혈을 자극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매일 1시간씩 혈을 마사지하듯 눌러주고 있는데 처음에는 너무 아팠는데, 자꾸 해주다 보니 이제는 많이 시원함을 느끼네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이상으로 이명 치료 후기 원인 포스팅을 줄입니다.

 

 

 

눈에 실지렁이 검은 점 비문증

여러분의 눈에 혹시 검은 점이 둥둥 떠다니시나요? 그게 아니라면 실지렁이 같은 물체가 둥둥 떠다니는 지요. 이러한 증상은 대부분 비문증이라고 말하고 위와 같은 증상이 나타나시면 꼭 안과

love991203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