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또 저품질

티스토리 블로그 또 저품질


어제 글을적고 아무렇지 않게 두었는데, 오늘 오후에 보니 방문자가 급감했다. 이번에는 정말 빠르게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이 왔는데, 이유가 무었때문일까? 일단 어제 적은 블로그글을 삭제 해보았습니다.

 

블로그-저품질
또 저품질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조금 당황스럽긴 합니다. 예전에는 그래도 포스팅이 어느정도 되거나, 광고성 글들이 많은경우 저품질이 많이 발생했는데, 최근에는 일상글도 운이 없으면 저품질이 되곤 합니다. 당황스럽긴 하네요.

 

아침에 저품질인것을 확인하고, 전날 적은 글을 빠르게 비공개후, 삭제를 했습니다. 아로나민에 대한 글이 였는데 그글이 저품질과 관련이 있을줄이야, 이정도 글에 저품질을 준다는것은, 점차 티스토리로 글쓰기가 너무 힘들어 진다 생각합니다.

 

물론 그글 하나때문에 저품질이 발생한것은 아니겠지만, 이런식으로 조그만 엊나가도 저품질이 발생한다면, 많은 신규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좌절을 하고 새롭게 블로그를 파거나, 다시 네이버로 돌아가겠지요.

 

다시 블로그를 팟는데 저처럼 또 저품질이라면, 과연 얼마나 티스토리에 남아 있을까요? 혹시 티스토리 접을려고 그러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웃자고 하는 말입니다.

 

조금 당황스럽기는 하지만, 한두번 맞아본 저품질이 아니기에, 다음은 참 어렵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단 순번대로 실시해야 겠습니다. 앞서 이야기 했듯이 의심되는 글을 삭제하고, 그래도 안될경우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겠지요.

 

 

 

티스토리 블로그 현재 상황

 

블로그-방문자-급감
방문자 폭락

 

 

보시다 싶이 방문자가 폭락했습니다. 자주 쓰는 블로그도 아닌데, 이렇게 저품질을 받으니 도대체 다음에는 어떤글을 남겨야하나 그런 생각이 많아지네요. 아래와 같은 글을 쓰고나서 저품질을 받았습니다.

 

 

▣ 저품질전 쓴글 키워드

블로그-저품질
저품질전 키워드

 

아로나민에 대한 개인적인 정보를 적었는데, 이러한 글을 쓰고나서 저품을 당해서 황당하긴 하네요. 이제는 이정도의 글도 저품 원인이 된다는 것이겠지요.

 

 

▣ 이유가 무었일까?

 

포털-프리미엄-광고
프리미엄 광고

 

아무생각 없이 적은 글들이 찾아보니간 프리미엄 광고가 있는 키워드와 제법 많이 매칭이 되네요. 그래서 점점 블로그 지수가 떨어지고 저품질이 된건지, 뭐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

 

아무것도 아닌 블로그가, 프리미엄 광고를 내고 수익을 내는 링크들글에 첫페이지에 자꾸 뜨다보니 마음에 안들었나 봅니다. 일단 다시 시도해봐야 할것같네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고 살려줄지, 닫을지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또 저품질 포스팅을 이만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