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승인 팁 승인이후 꾸준함

애드센스 승인 팁 승인이후 꾸준함


티스토리 블로그로 수익을 내려고 하는 사람들에게는 애드센스 승인은 필수입니다. 예전부터 애드 고시라고 불릴 만큼 어려운데요, 최근에는 생각보다 쉽게 승인이 나는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간략한 예전 승인 팁과 지금 팁 그리고 승인 이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애드센스-승인
애드센스 승인

애드센스 승인 팁

 

예전에는 애드고시라고 할 만큼 애드센스 승인이 까다 로웠고, 심한 경우 6개월 이상 걸린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지금 같은 경우 보통 2달 정도면 충분히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빠른 분들은 글 10개 미만으로도 1달내 승인을 받곤 합니다.

 

 

그러면 예전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위해 우리가 무엇을 했는데 가르쳐 드릴게요. 그리고 예전 했던 방법과 지금의 방법을 연결하면 대략적인 답이 나올 거라 생각합니다.

 

 

▣ 예전 애드센스 승인팁

  • 카테고리 1개로 한다
  • 전문적인 주제가 더 유리하다
  • 2천자 이상의 글을 쓴다
  • 승인나지 않으면 2차도메인으로 시도한다
  • 20개이상의 포스팅이 될때 시도한다
  • head ~ body 메타위치 확인
  • 모바일 OFF(반응형 스킨일때)

 

예전에는 이정도로 승인을 받았던거 같네요. 예전의 핵심은 전문적인 카테고리 주제 1개로 글을쓰고 2천자이상 20개정도 포스팅이 모였을때 한번에 승인받는게 가장 정석이였던 시절이네요. 지금은 이런 식으로 변화한것 같네요.

 

 

▣ 최근 애드센스 승인팁

 

포스팅이 많다고 모두 좋은게 아니라, 애드센스 승인 제출하기전에 직접 구글 서치콘솔에 포스팅 주소를 넣어서 색인을 확인후에 승인 신청을 하는게 중요하다 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구글 노출에도 매우 중요한 구글 SEO에 맞추어 글을쓰는것 요것이 핫하게 떠오른 요즘 애드센스 승인 노하우 입니다. 저도 위 방법대로 한번 시도 했습니다. 글 10개정도에 바로 승인이 나네요. 아무래도 구글 seo와 서치콘솔에 미리 색인을 한것이 효과가 있었나 봅니다. 

 

어쩌면 이런 노하우 팁보다, 최근 애드센스 승인이 많이 쉬워진것이 아닌가 그런 생각을 해봅니다. 제가 처음 애드센스 승인받을때 상당히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생각보다 쉽게 되었습니다.

 

 

♥ 절실함이 없나요 저는 절실했습니다.

 

직장인 부업 블로그 절실함

이 글을 보게 되시는 분들에게 같은 직장인으로서, 먼저 지나온 길을 후배에게 이야기해주듯 말씀드리고 싶네요. 절실함이 있으신가요? 내가 꼭 조금이라도 돈을 더 벌어야 하는 이유, 직장을

love9912035.tistory.com

 

성실한-거북이
꾸준한 거북이

애드센스 승인 이후 꾸준함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면 이제 부터 돈이 모아질거라 생각하고 들뜨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은 오늘 0달러 내일도 0달러 입니다. 또한 예전에는 포스팅을 100개 넘게 써도 승인이 잘 안나서 포스팅이 많이 모여서 승인이후 바로 수익이 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 애드센스 승인받은 사람들은 글이 별로 없는 상황에서 승인이 나다 보니깐, 더욱더 승인 후 수익이 나지않아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애드센스로 돈을 벌고 싶으시면 이것 하나만 기억하세요.

 

 

한달에 200-300만원 벌수 있습니다. 요즘 어그로 띄우는 사람들 많죠, 특히 유튜브에서 하루 30분 하면 일 100만원 300만원, 그것은 그 유튜브 영상을 만든 숙달된 그들이라면 가능합니다.

 

아니 그들도 못할수가 있습니다. 대부분, 꾸준하게 검색유입으로 나오는 수익이라기 보다, 외부 유입으로 가져오는 단기 급등 방법으로 하는 사람들도 많으니간요. 저는 대부분의 유튜버분들의 말을 잘 안믿습니다. 왜냐하면, 다 해본거 같지 않은 사람들, 즉 말만 하는 강사들 같지않나요, 엔지니어는 몇 없어 보입니다.

 

하루 30분 투자해서 하루 100달러를 벌려면, 1년이상 꾸준하게 글을쓰다보면 빠르면 1년정도 늦으면 더 늦을수 있겠네요. 그러면 하루에 100달러 벌수도 있습니다. 그만큼 포스팅이 쌓이고, 나또한 글쓰기 근육이 어느정도 채워져 있을테니간요.

 

그러한 노하우와 경험으로 일 100달러 만들어 가는 겁니다. 간단하게 하루 30분 부업으로 한달 몇백만원, 돈벌기 그렇게 쉬웠으면 회사 안다니겠지요. 즉 제가 하는 핵심은 꾸준하게 1년이든 2년이든 글을 써나가세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하루에 100달러 200달러 수익이 나올수 있습니다.

 

 

"애드센스는 승인이후 진정한 시작입니다 "

 

 

이상으로 애드센스 승인 팁 승인이후 꾸준함 포스팅을 줄입니다. 그리고 아래는 처음 블로그를 하는분에게 조금 도움이 되는 글들입니다. 참고하세요.

 

 

티스토리 빙 웹마스터 사이트 등록하기

티스토리를 만들고 나서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이 바로 빙 웹마스터 도구 사이트 등록과 줌 사이트 등록을 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구글 서치 콘솔은 티스토리와 연관이 되어 있어 클릭 한 번에 끝

love9912035.tistory.com

 

 

티스토리 수익형 블로그 인가요?

이런글을 적는것 자체가 수익형 블로그는 아니라는 말이 아닐까요. 물론 소소한 수익은 벌수 있습니다. 그러나 탄력있는 진정 글하나에 하루 일당 정도 나오는 글은 아니 라는것이죠. 얼마나 벌

love9912035.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