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치하는 콘텐츠 사이트 설정 활용 방법

일치하는 콘텐츠 사이트 설정 활용 방법


일치하는 콘텐츠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간단하게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아시는 분들도 있지만, 챙겨서 보지 않으면 이런게 있는지도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분명 장단점이 있지만, 저같은경우 일치하는 콘텐츠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아래 그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일치하는 콘텐츠 사이트

 

간략하게 이야기 드릴게요, 애드센스에 들어갑니다. 왼쪽을 보면 홈, 광고, 사이트 이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사이트를 누르면 개요와 일치하는 콘텐츠가 나옵니다.

 

일치하는 콘텐츠를 누르게 되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사이트의 일치하는 콘텐츠가 사이트 주소로 나오고  보통 아무것도 설정하지 않은 상태일거라 생각합니다.

 

일치하는-콘텐츠-활용법
저는 선호하는 콘텐츠 선택함

 

 

 

일치하는-콘텐츠-활용법1
설정 3종류

 

일치하는 콘텐츠 사용법

 

  • 기간척도
  • 차단목록
  • 선호하는 콘텐츠

 

 

▣ 기간척도

 

일치하는 콘텐츠를 우리가 원하는 방향으로 어느정도 설정할수 있습니다. 그 첫째가 기간척도의 방식인데요. 항상과 최근순서가 있습니다. 항상같은 경우 주제의 유사성, 독자의 관심, 게시물의 경과 시간을 최적화 해서 보여줍니다.

 

 

그에 반해 최근순서는 말그대로, 일치하는 콘텐츠에 최근 단위의 글들을 먼저 보여주게 됩니다. 블로그 운영방법에 따라서 최근글들을 우선으로 보여주어야 할 블로그에 적용하면 효과가 좋습니다. 그러나 그냥 일반적인 애드센스 블로그라면, 기간척도는 항상이 저는 개인적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 차단 목록

 

자신이 일치하는 콘텐츠 단위에 넣고 싶지 않은 글이 있다면, 그것을 차단하여 나의 일치하는 콘텐츠에 나오지 않게 할수 있습니다. 뭐 굳이 차단 하지 않아도 돼지만, 차단하고 싶은 글이 있다면 차단할수 있습니다. - 일치하는 콘텐츠 여기서 말입니다. -

 

 

▣ 선호하는 콘텐츠

 

저는 이것을 여러분들이 한번쯤 고민해 보시라고 이 선호하는 콘텐츠 때문에 이글을 쓰게되었습니다. 아시다 싶이 일치하는 콘텐츠에 광고가 4개정도 뜨고 내포스팅이 4개정도 뜹니다. 여기서 선호하는 콘텐츠에 내가 넣고 싶은 포스팅 글을 넣게 되면 8개중 1개는 내가 임의로 지정한 그 포스팅의 글이 나오게 됩니다.

 

이해가 가셨나요. 즉 내가 원하는 포스팅을 일치하는 콘텐츠에 최소한 1개의 게시물을 추천합니다. 즉 2개도 들어갈수 있다는 말인데, 그중 꼭 1개는 들어간다 이말입니다.

 

선호하는 콘텐츠에 내가 포스팅글 1개만 넣어 두면 그 포스팅은 거이 일치하는 콘텐츠 중에 무조건 들어간다고 이야기 할수도 있네요. 가끔 100% 들어가지 않을때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내가 넣어 놓은 포스팅의 글이 8개중 1개는 포함 되어 있었습니다.

 

 

▣ 그럼 돈되는 포스팅을 넣어둔다면

 

간단합니다. 처음에는 무조건 단가만 높은 글을 넣어 뒀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클릭이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글중에서 노출이 잘 되지 않는글인데, 단가는 좋고, 하루 4명 들어왔는데 클릭이 2개정도 있는글을 당신의 일치하는 콘텐츠에 넣어둔다면, 거기에 그글이 무조건 뜰거고, 아무래도 방문자는 늘어나게 될것입니다.

 

어떤글을 선호하는 콘텐츠에 잘 넣어두냐에 따라, 수익이 커집니다. 저같은경우, 물론 다른 블로그 이지만, 일치하는 콘텐츠로 5클릭만나도 10달러 입니다. 이처럼 단가좋고 클릭율 좋은데, 노출이 잘안되는글, SNS로 노출하는것도 좋지만, 먼저 자신의 일치하는 콘텐츠에 노출 먼저 해보세요.

 

요까지만 이야기 하고, 선호하는 콘텐츠 설정하는 방법을 이야기 드릴게요.

 

 

 

일치하는-콘텐츠
URL 추가

 

선호하는 콘텐츠를 누르고 URL추가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입력하라는것이 나옵니다.

 

일치하는-콘텐츠-활용법-활용법
추가

 

URL 추가를 누르시면 위와 같이 페이지 추가가 나옵니다. 자신이 추가 하고 싶은 자신의 페이지 주소를 넣으세요. 다만 너무 많이 넣으시지 말고 공략하는 페이지 1,2 포스팅을 먼저 넣어두시고 실험해 보세요. 여기까지 이야기하고 일치하는 콘텐츠 사이트 설정 활용 방법 포스팅을 마칩니다.

 

 

▣ 티스토리 정보

 

직장인 부업 블로그 절실함

티스토리 블로그 1일 1포 중요성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상승 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