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가격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가격


우리의 몸은 20대가 지나가면 콜라겐을 점점 적게 만들어 냅니다. 이 말은 20대 이후부터 섭취해야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는 이야기이며, 40대부터는 급격하게 콜라겐이 부족합니다.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서 흡수가 잘되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꼭 섭취하시고, 콜라겐 효능과 가격정보를 공유합니다.

 

저분자-피쉬-콜라겐
저분자 피쉬 콜라겐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앞서 이야기드린 것처럼 탄력 있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선 비싼 화장품이 전부가 아닙니다. 피부 속의 콜라겐이 풍부하게 있어 마르지 않는 피부 샘을 만들어 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콜라겐이 당신의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바로 아래의 저분자 피쉬 콜라겐 입니다.

 

 

저분자 피쉬 콜라겐은 당신의 피부 속 깊이 잘 흡수되어서, 메말라가는 피부 속을 채워 줍니다. 즉 탄력 있고, 주름이 지지 않는 20대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저분자-피쉬-콜라겐-물고기
물고기

 

▣ 펩타이드가 먼가요?

 

콜라겐 선전을 보면 강조하는 것이 있습니다. 저분자라서 흡수가 잘되고, 동물성이 아닌 피쉬라서 더욱더 당신에게 흡수가 잘되다, 결국 흡수가 잘된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펩타이드, 펩타이드 이야기를 하는데요. 펩타이드가 멀까요? 콜라겐이 부족하면 피부가 수분을 잃게 되어서 건조해주고 주름이 발생하게 됩니다. 콜라겐은 단백질이며, 피부의 탄력과 부드러움, 탱탱함 유연성을 잃지 않게 하지요.

 

아무리 젊음을 유지 잘해주는 콜라겐이라고 하여도, 흡수가 안되면 말짱 도루묵이죠, 이러한 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분해된 콜라겐 타입을 펩타이드 형태로 만든 것입니다. 즉 저분자로 작고, 동물성이 아닌 물고기 성분의 콜라겐으로 더욱더 작게 펩타이드 형태인 콜라겐을 섭취하면 우리의 몸에 더욱더 많이 흡수가 잘됩니다.

 

즉 저분자가 붙고, 피쉬 붙고, 펩타이드 붙으면 콜라겐 가격이 조금씩 올라가게 됩니다. 대부분 이러한 형태의 콜라겐은 액상 형태입니다. 가루보다는 액상의 콜라겐이 가격 대기 월등히 비싸집니다. 그래서 비싼 거이기도 하구요.

 

 

 

저분자-피쉬-효능
아름다운 머리카락

 

▣ 콜라겐 효능

 

그래서 말씀드릴게요. 콜라겐을 왜 먹어야 하는지, 젊게 살고 싶잖아요. 아무리 비싼 화장품 요즘 고혼진 화장품 같은 고가의 제품들 아무리 발라 본들 겉만 번지르한 것은 오래가지 않습니다. 내부를 채워주어야지요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를 섭취하면서요.

 

 

연예인들 또는 얼굴을 잘 가꾸어야 하는 분들 보시면, 콜라겐은 필수입니다. 남성분들도 마찬가지고요, 그래서 나이가 50이되어도 30대 초반처럼 매끄럽고 탱탱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그게 핵심에요. 거기에 우리 몸의 건강까지 챙겨줍니다. 아래를 참고하세요.

 

  • 관절 통증 개선
  • 머리 탈모를 예방
  • 근육손실을 예방
  • 피부 탄력 및 피부 주름개선 노화방지
  • 뼈 건강
  • 혈관 관리 도움
  • 눈 수정채 건강

 

어떤가요? 웬만한 기능성 건강식품 먹는 만큼 효과가 있습니다. 관절 건강이 좋지 않으신 분들, 아니 피부 젊음도 챙기고, 관절 건강 예방도 할 수 있는 이러한 최고의 보조 식품입니다.

 

그렇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저는 이해할 수가 없네요, 고가의 기능성 건강식품은 사서 드시면서, 젊음과 뼈, 관절, 안구, 혈관, 탈모까지 도움이 되는 콜라겐은 무슨 사치인 것처럼 이야기하시는데, 남자분들 솔직히 더 드셔야 해요.

 

여성분들이야 많이들 섭취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남성분들은 왜 안 드세요, 사실 저도 안 먹다가 먹어보니깐 좋아서, 아내가 사놓은 저분자 피시 콜라겐 몰래몰래 먹다가 걸려서 혼났지만, 이제는 저도 사서 먹습니다.

 

투자비용 대비 외모적 얼굴이 밝아지고, 다른 노화에 따른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이 느껴집니다. 한두 달 드셔 보세요, 피부부터 분명 달라집니다. 확실해요, 우리 몸이 만들어 내던걸 나이가 들면서 거이 못만들에 내니깐 그건 채워줘야죠, 채워주면 늙지 않습니다. 아래는 제가 먹고 있는 저분자 피시 콜라겐입니다.

 

 

 

저분자-피쉬-콜라겐-가격
젊은 피부

저분자 피쉬 콜라겐 가격

 

앞에서도 이야기드렸다시피, 저분자가 들어가고, 피쉬가 들어가며, 펩타이드가 들어가면 일반적인 콜라겐보다 비쌉니다. 그냥 대용량 가루 콜라겐은 몇달치 4-5만 원에 구입할 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천합니다.

 

액상으로 된 제품이 좋으며, 금전적 여유가 되시면 천수 애진 콜라겐 드세요, 비싸서 그렇지 효과 좋습니다. 그게 아니면, 믿을 수 있는 뉴트리 코어에 가서 3+1을 사면 60포입니다. 2달치 대략 12만원 정도 될 것 같네요.

 

 

 

뉴트리코어 저분자 콜라겐 담다 후기

요즘 블로그들 보면 협찬받아 포스팅을 써주는 글들이 특히 많습니다. 그런 경우 자신의 주장이 아닌 업체가 바라는 글을 대부분 쓰는데요, 그래서 저는 내 돈으로 사고하고 싶은 말 다 적어보

love9912035.tistory.com

 

 

젊은 피부를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콜라겐은 꼭 챙겨 드세요. 어떤 비싼 화장품보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건강까지 챙기면서 말이죠. 이상으로 저분자 피쉬 콜라겐 효능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