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방충망 교체 비용 30평

아파트 방충망 교체 비용 30평


날씨가 더워지면서 날파리 및 여러 곤충들이 집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대부분 갈라진 방충망을 통해 들어오거나, 방충망 틈새로 빛을 보고 곤충들이 들어옵니다. 이런 모기와 곤충들이 못 들어오게 방충망을 교체해주세요. 아파트 방충망 교체 비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아파트-방충망-모습
아파트 방충망교체

아파트 방충망 30평형 교체비용

 

오래된 아파트가 아니라면, 방충망만 교체를 하지 틀과 함께 교체하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30평형 아파트 기준 20-50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이 있습니다. 소재에 따라 비용의 차이가 크더군요. 요즘 아파트 방충망 얼마나 하는지 종류별 가격 아래를 참고하세요.

 

 

1) 알루미늉 소재 방충망

 

알루미늄 소재의 방충망은 가장 저렴한 가격대이며, 공동 주택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본 제품입니다. 저보고 이 제품을 하라고 하면 저는 안할겁니다. 이유는 시간이 지나면 알루미늄 껍질이 부폐되면서 집안으로 들어와 건강에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껍질이 벗겨지기전 새로 교체할거라면, 사용해도 괜찮겠죠.

 

알루미늄 방충망 가격은 30평대 기준 22-25만원정도 이며, 큰방충망의 경우 3만 5천원, 작은방충망은 2만 5천원 요정도의 금액으로 하실수 있습니다. 

 

 

2) 모노필라멘트 소재 방충망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며, 여름 모기나 작은 곤충들이 못들어오게 하는 미세촘촘망으로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알루미늄 제품보다는 비싸고 블랙메쉬 제품보다는 저렴합니다.

 

모노필라멘트는 효율성이 좋지만, 화기에 약하기 때문에 집안서 흡연과 같은 또는 아이들의 불장난을 주의해야 합니다. 가격대는 30만원 전후를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3) 스텐 소재 방충망

 

해당 제품도 미세 방충망으로써 모노필라멘트 제품보다는 비싸고 관리만 잘하면 오래 사용할수 있는 고급 방충망입니다. 단점으로는 스텐소재라서 눈부심이 발생할수 있으며, 가격대는 30평기준 30만원 초중반정도 할겁니다.

 

 

아파트-방충망-시공
블랙메쉬 제품

 

4) 블랙메쉬 소재 제품

 

해당제품은 스텐소재에 블랙코팅을 씌어 기존의 스텐소재의 단점을 보완하고 보다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줍니다. 기존 방충망 보다 코팅으로 인하여 두껍고, 촘촘해서 곤충및 미세먼지에 도움이 됩니다. 블랙메쉬는 보통 두가지 제품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 블랙메쉬 22
  • 블랙메쉬 30

 

저도 블랙메쉬 22제품으로 이번에 교체 하였습니다. 비용은 현금가로 38만원정도 주었고요, 블랙메쉬 30으로 하면 48만원 정도 이야기 하더군요. 너무 비싸서 그냥 38 블래메쉬 22 정도의 제품으로 했습니다.

 

 

30으로 하면 또 너무 촘촘해서 밖에서 안으로 바람조차 너무 안들어 올것 같은 여름에 불편할것 같아 22를 선택한것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비싼가요? 보통 2인1조로 오셔셔 1시간정도 작업을 합니다.

 

집에 있는 방충망 틀을 모두 가지고 내려가서 아래에서 작업을 한후 다시 가지고 옵니다. 대략 1시간정도 소요되며, 하고난후 개인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것은 저처럼 블랙메쉬 22 제품이 나름 괜찮은것 같습니다.

 

 

방충망-설치-모습
방충망 틀

방충망 틀 가격

 

방충망 하면서, 틀이 너무 오래되었다면 같이 하세요. 그게 따로 따로 하는것보다 훨씬 싸게 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충망 작은틀은 3-4만원, 중간 5-7만원, 큰틀은 7-10만원 정도 합니다.

 

 

방충망 교체할때 함께 작업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하실수 있을겁니다. 곧 벌레가 많아지는 여름이 다가옵니다. 방충망이 제구실을 못하면 창문을 열어둘수 없어서 여름에는 정말 힘이듭니다. 여름이 되기전에 수리해야 하는 부분은 수리하세요. 이상으로 아파트 방충망 교체 비용 30평 포스팅을 줄입니다.

 

 

현관에 소금 항아리 단지 제거

한때 현관에 소금 항아리 단지를 두면 좋다고 하여 단지를 만들어서 몇 년 동안 잘 보이지 않는 문 옆에 놔두었다. 그런데 여러 전문가라고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뭐가 먼지 몰라서 스스

love9912035.tistory.com

 

 

앞니 벌어짐 레진 비용 효과

어릴 때 치아를 제대로 교정하지 않은 사람들은, 커서도 웃을 때 벌어진 앞니 때문에 제대로 웃지를 못합니다. 그것이 바로 그 사람의 아킬레스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앞니 벌어짐 과연 그대로

love9912035.tistory.com

 

아차 그리고 사전에 여러업체에 견적이 얼마정도 나오는지 물어보고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가끔 와서 금액을 더 올리는 업체도 있는데 이런 업체는 주의하시고 업체의 평판을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 방충망 교체 비용

  1. 방충망 종류에 따라
  2. 방충망 틀 크기에 따라
  3. 방충망 갯수
  4. 추가 부품에 따라

 

방충망 교체 비용은 위의 4가지 요소에따라 전체적인 금액이 달라집니다. 선정한 업체에 방충망 갯수와 틀의 치수, 어떤종류의 방충망으로 할건지 이야기 해주면, 대략적인 견적을 알려줄겁니다. 그것을 가지고 여러업체를 비교후 설치하시면 효율적인 비용으로 할수 있을겁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