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니 벌어짐 레진 비용 효과

앞니 벌어짐 레진 비용 효과


어릴 때 치아를 제대로 교정하지 않은 사람들은, 커서도 웃을 때 벌어진 앞니 때문에 제대로 웃지를 못합니다. 그것이 바로 그 사람의 아킬레스건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앞니 벌어짐 과연 그대로 놔둬야 할까요, 레진한번 해보세요. 감쪽같이 앞니 벌어짐을 막아줍니다. 경험자로써 여러분께 공유합니다.

 

 

웃음

앞니 벌어짐 레진 비용

 

앞니 벌어짐을 무조건 교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릴때야 교정으로 바로 잡을수 있지만 시기를 놓쳐버려서 나이먹고 교정을 하기에는 쉽지가 않습니다. 또한 교정비용은 정말 비싸기도 하고요.

 

 

저도 앞니 벌어짐이 있어서 활짝웃는게 신경이 쓰였는데, 레진으로도 앞니 벌어짐을 메울수 있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레진 정도로 과연 앞니 벌어짐을 메우는데 표시가 안날까, 잘 붙어 있을까 그런 고민을 했지만, 실제로 하고난후 전혀 표시도 잘 안나고, 잘 붙어 있습니다.

 

 

▣ 앞니 벌어짐 레진 가격

 

치과 마다 가격이 조금씩 다릅니다. 제가 여기저기 물어보니깐 40-50만원정도 한다고 하는데, 제가 가는 치과에서는 30만원 중반 정도로 앞니 레진을 했습니다.

 

표시가 날줄 알았는데, 햇빛에 비치면 약간 표시가 날듯 말듯 합니다. 내가 유심히 볼때 겨우 찾을수 있는데 남들이 제 이빨을 그렇게 유심히 볼까요, 그러니 걱정하지말고 혹시나 앞니가 벌어져 있다면 레진으로 메우세요.

 

 

치아 교정

앞니 레진 장단점

 

앞니 벌어짐 레진을 해보지도 않은 사람들이 표시가 많이 난다, 너무 잘떠어진다, 자신만의 소설을 쓰는건 그만하고요. 현재 앞니 레진 3년째 하고 있는 제가 정확하게 이야기 드릴게요.

 

앞니 레진의 단점은 처음에 적응하고 내이빨 움직임을 이해하는데 1-2번의 깨짐이 있을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앞니에 레진을 해놓고 딱딱한 뼈나, 강한 무언가를 앞니로 물게 되면 레진이 깨어질수 있습니다. 이런점을 주의하세요.

 

 

또한 나의 이빨의 위아래 움직임으로 인하여 앞니가 부딪혀 깨어지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저는 앞니 레진후 한달만에 2번이나 레진을 깨어먹었는데요. 아무생각없이 딱딱한것을 먹다가 깨지고, 내이빨끼리 부딪혀서 깨졌습니다.

 

처음에 본의 아니게 익숙하지 않아 깨어지는 경우가 있지만, 깨진부분 때우는것은 5분도 안걸립니다. 앞니레진이 앞니 부분만 메우는것이 아니라 앞니 치아 뒷부분 부터 단단하게 메우면서 벌어진 앞니를 채우는것이라 앞에 살짝 깨진것은 간단하게 메어집니다. 그리고 저는 깨진 앞니 레진은 무료료 계속 해주셨습니다.

 

 

30만원대의 돈으로 당신이 밝게 웃을수 있다면 얼마나 안아깝지 않나요? 앞니레진 장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앞니 교정보다 많이 저렴하다
  • 표시가 생각보다 잘나지 않는다
  • 3-4년되면 색이 변색될수 있다고 하지만 아직 이상없다
  • 신경안쓰고 밝게 웃을수 있습니다.

 

만약 지금 당신의 앞니가 벌어졌다면, 레진 꼭하세요. 당신의 복과 웃음을 되찾아 줄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정말로 추천드리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앞니 벌어짐 레진 비용 효과 포스팅을 마칩니다.

 

 

▣ 앞니 벌어짐 4년후 지금

 

앞니 벌어짐 레진으로 벌써 4년이 흘렀는데, 아직까지 색상의 변색없이 치아와 똑깥은 색으로 잘붙어 있으며, 처음 레진을 했을때 잘맞지않아 깨지는 경우가 생겼지만, 제대로 잘마추어진 이후로 몇년째 깨지지 않았습니다.

 

 

저도 3년쯤 지나면 다시 해줘야 하나 생각했지만, 지금 상태로 앞으로 몇년을더 그대로 놔두어도 될것같네요. 앞니 레진을 생각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 치아관련 정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